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 126주년 동학농민혁명기념 정읍동학마라톤 대회

동학농민혁명기념 정읍동학마라톤 대회


  • 제126주년 동학농민혁명기념 정읍동학마라톤 대회
  • 2020. 2. 23(일)
  • 정읍시종합경기장 | 오전 9시 출발
  • 접수기간 : 2019년 11월 1일 ~ 2020년 1월 31일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개선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2-08 20:10 조회73,511회 댓글3건

본문

20여년을 마라톤을 하는 사람이자, 대회를 준비하는 사람으로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대회가 취소되어 그누구 보다 상실감이 컷습니다. 그동안 직장일과 대회준비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때로는 직장 휴가를 사용하며 근 5개월을 준비하였는데 어찌 맘이, 그냥 맨붕 수준입니다.

대회 유의사항 등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기념품은 농산물이다 보니 단시간에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대회접수 현황을 봐가며 준비되어 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대회 접수마감과 함께 기념품이 거의 대부분이 만들어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기념품을 발송하지 않을 시 생산된 수천만원에 달하는 물품은 어찌한단 말입니까? 결과를 생각하면 암울한 맘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재난에 준하는 상황에 취소되었지만 기념품을 발송하고 전국에서 많은 달림이님들의 열정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감사의 뜻으로 내년 참가비 10%할인 혜택을 드리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반면 거울삼아 내년대회에 기념품 관계를 개선해야 되겠다는 생각에 다양한 방법으로 검토하여 결정되어야 겠습니다.

첫째: 매니아 종목을 신설하는 방안(기념품 미선택).

둘째: 기념품을 대회장에서 수령하는 방안(기념품의 종류 다양성 및 시간적인 여유 발생).

셋째: 기념품을 단시간에 생산 및 다음 연도에도 사용할 수 있는 품목으로 선택하는 방안

넷째: 기념품 대신 쿠폰 발행으로 대회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택 구입 할 수 있는 방안

다섯째: 기타 등등~

 

2019년도 정읍동학마라톤대회 후 옥의 티로 조언 해주셨던 부분

첫째: 급식소에 자원봉사자를 더 배치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둘째: 조기 귀가 차량 안내 미비로 불편하였는데, 불편없이 목적지까지 갈 수 있도록 준비 했습니다.

셋째: 급수대의 탁자의 간격을 대폭 늘리고, , 스포츠음료, 콜라 등 대회 참가자가 쉽게 식별하여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넷째: 급식소를 경기장내 배치(4문 입구)로 급식소 주변 혼잡을 피하고 참가자 부스를 적극 활용하여 식사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다섯째: 대학교 방학으로 인하여 스포츠맛사지를 실시하지 못하였는데 조기에 섭외하여 대회 완주 후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여섯째: 기타 등등~

댓글목록

사무국님의 댓글

사무국 작성일

물품 강매 등 표현은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전는 기념품 관계자 얼굴도 모르고 단지 수량 관계로 몇차례 전화 통화한게 전부입니다. 저한테는 충격으로 받아드려집니다.

오승혁님의 댓글

오승혁 작성일

게시판에 댓글들을 보면 기념품 강매 라고 하시는 분들이 일부 계신데
마라톤 준비가 하루이틀만에 끝나는 것도 아니고 상당 시간 노력을 들여야 하며
특히 지역에서 열리는 마라톤의 경우 지역 특산물인 경우가 많은데
이미 발주까지 나간 상황에서 취소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여타 다른 대회를 보더라도 접수 기간이 지났으므로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에 10% 할인까지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참가해보적 없지만 작년부터 눈팅하고 있었고
게시판을 통해 몇번 소통하였지만 신뢰를 하고 있었습니다.
내린 결정에 대해 지지합니다.

사무국님의 댓글

사무국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대회 취소와 전액 환불 요청에 마음이 많이 아픈데 오승혁님의 글의 힘을 내봅니다. 감사합니다!